'시그니쳐 나눔 브랜드' 갖게 된 사회공헌 기업들

홈 > 사회공헌 > 사회공헌
사회공헌

'시그니쳐 나눔 브랜드' 갖게 된 사회공헌 기업들


사회공헌 활동은 어느덧 기업들의 필수적인 경영 요소로 자리잡았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손길을 내미는 기업들에게 소비자들이 갖는 느낌도 각별해지고 있다. 오랜 시간동안 같은 활동을 펼치면서 ‘시그니처 나눔 브랜드’를 확보한 기업도 많다.

사회적 트렌드인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사회공헌에 접목시킨 사례도 늘어나고 있다. 탄소배출 ‘제로’에 일조하기 노력하겠다는 회사들이다. 미래세대 육성에 관심을 두는 움직임도 눈에 띄게 늘었다. 
copy_logo